홈페이지 >

직장 훈남과 공교롭게 조합하여 직장 훈남 은 올 여름 부터 시작된다

2013/6/14 9:49:00 50

직장 모델패션 코디옷차림 안내직장 모델 남자 옷차림 안내

사무실 옷차림으로 옅은 파란색, 연홍색, 연황색, 베이지, 아이보리 등 옅은 컬러가 셔츠의 주류다.하지만 엄숙한 자리가 아니라면 올해 유행하는 일부 프린트 요소들은 시도할 만하다.


  정책 1: 색상 선택


청연한 색변화: 저조 프린트


… 로 삼다사무실 옷차림연남색, 연홍색, 연황색, 베이지, 아이보리 등 옅은 컬러가 블라우스의 주류다.하지만 엄숙한 자리가 아니라면 올해 유행하는 일부 프린트 요소들은 시도할 만하다.


예를 들어 스트라이프와 체크는 남성의 셔츠가 영원히 늙지 않는 원소다.이번 시즌 쿠시는 클래식 잉글랜드 체크 셔츠에 두 줄의 체크무늬 무늬가 정교하게 박혀 있었다.전통적인 사무실 셔츠는 아니지만 까다로운 사장도 결점을 찾을 필요가 없다.


가느다란 라인이 꽃과 나뭇잎 꽃무늬를 마음대로 그려내는 것도 유행이지만 우아하고 낮은 꽃을 골라야 한다.재자 남장은 국내에서 하는 것이 비교적 두드러진 것이다.이들의 셔츠는 자주 네크라인과 가슴 자수 라인이 심플하고 상큼한 꽃무늬로 단조로운 국면을 깨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이 시장에 인기가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웨이브 원소도 올해 트렌드 포인트로 이 셔츠는 코트와 매치하는 것이 좋다.


 정책 2: 판형 선택


정자: 극단주의 변수: 공복 스타일


슬림이나 루즈한 핏을 선택하는 것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 않다.하지만 현재 유행 추세로 볼 때 네크라인의 디자인은 간결하고 저조한 데다 극단주의의 복귀 트렌드다.


극간주의적 트렌디한 스타일의 재소는 1980년대 새로운 물결을 봉쇄하고, 영감은 데이빗 Byrne 과 Byrne Ferrrrrrrrrrry의 정교한 스타일로 과장된 윤곽이 뚜렷한 어깨 디자인과 깔끔한 라인이다.이 스타일의 정수는 ‘멋스럽고 멋스럽지 않다 ’에 있다. 모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인다.착용 시 셔츠를 목부분에 올려 매너 매력이 돋보인다.빳빳한 과학 기술감 원단의 셔츠를 골라 정신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다.


동시에 작업복 스타일도 올해셔츠큰 추세.5월 이후 점점 높아지는 기온을 감안하면 셔츠가 외투로 나타날 확률이 높아지고 낮은 작업복 블라우스, 좋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다.


 정책 3: 코디된 규칙


먼저 사방에 놓여 있는 규칙을 재신하라: 만약 당신의 인품이 크다면, 옷깃에 단추를 달고 있는 셔츠를 입지 마라. 현재 유행하고 있다. 만약 당신의 체격이 풍만하면 소방깃이 있는 셔츠를 선택하지 마라. 소방형의 셔츠를 선택하지 말고, 서둘러서 뾰족한 넥타이를 골라라.


피부가 까만 사람은 초록색, 회색 톤의 셔츠를 입으면 더욱 까맣고 노랗고 더러운 느낌을 준다. 피부가 뽀얀 사람은 밝은 셔츠를 입으면 피부가 뽀얗게 보이지만, 남자들을 너무 여성스럽게 만든다.


만약 당신의 사무실 규칙이 캐주얼한 스타일의 셔츠를 착용할 수 있다면, 카키포, 세범포 등 같은 캐주얼 스타일의 바지와 캐주얼한 캐주얼 스타일을 잊지 마세요.색상도 검은색, 회색 등 보험 계열에 구애되지 않는다.


그래, 만약 이 규칙이 너무 번거롭고 너무 어려워진다면, 하나만 기억하면 돼: 흰 셔츠는 뭐든지 잘 어울린다.마지막으로 넥타이의 선택을 다시 한 번 이야기합시다.사무실에서 사무늬, 작은 도트, 규칙성 반복 도형을 필요로 하는 넥타이가 필요합니다.넥타이는 선명하지만 색채는 너무 많지 않습니다.

  • 관련 읽기

올 여름 남성복도 재미 있게 코디해 색다른 모델남

남성 지구
|
2013/6/9 10:07:00
67

남성 청바지에 코디 기교 상연

남성 지구
|
2013/6/8 15:46:00
65

남자 바캉스 아이템

남성 지구
|
2013/6/7 10:58:00
36

완벽한 복장 으로 남자 서른 을 꽃 으로 만들었다

남성 지구
|
2013/6/1 17:00:00
435

복식 문화의 남성 양복 칼라 의 진화사

남성 지구
|
2013/5/16 10:20: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최근 각 지역의 폴리에스테르

지난주 우리나라 폴리에스테르의 짧은 시장 시세가 여전히 약세를 보이며 시장 성교 상황도 낙관적이지 않다.각 시장에서 기업의 오퍼가 안정적으로 편약되어 거래량이 지난주에 비해 하락했다.각 방면의 요소를 분석하면 우선 폴리에스테르 원료 시세는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지지가 여전히 밝지 않으므로 방향성 발전이 어렵고, 다음으로 하류 사선 시장의 활력이 부족하고, 기업의 생산 적극성이 떨어지고 폴리에스테르 소재에 대한 수요가 부족하다.이 밖에 일부 폴리에스테르 업체 재고량이 상승해 업계 재고 압력이 커지고 있다.이 같은 이유에서 당분간 우리나라 폴리에스터 시장의 약세 시세가 돌파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