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범객은 자유한 브랜드와 제3자 브랜드를 합쳐서 크게 다그치게 될 것이다

2013/6/6 22:50:00 22

브랜드제3사 브랜드의류 브랜드

6월 6일 오전 소식에 범객성품이 최근 유전업체에 가입한 것은 범객이 최초로 브랜드와 제3자 브랜드를 합쳐 크게 벌일 것이다.

허효휘 범객 부회장은 연합 제3측이 범객의 상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EO 는 최근 복건, 광동 등에서 전통을 밀집적으로 접촉하고 있는'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zxm.com' 의상 '-'a'의 브랜드 업체'에 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 ’은 주로 자유 브랜드 범객과 제3자 브랜드 플랫폼 ‘범객 V ’를 포함한다.

앞서 범객들은 범객 V + 의 판촉을 별도로 나눠 진행했으며 올해 처음으로 합류했다.

이 동작은 올해 3월 범객의 플랫폼화 전략: 범객만 판매하는 범객 플랫폼이 그때부터 제3자 브랜드를 도입한 것이다.

범객들은 최근 제3자 브랜드와 연락을 강화하고 있으며, 범객CEO 진년 최근 복건, 광동 등에서 전통의상 브랜드를 밀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모두들 뛰어다니는데, 네가 원래 움직이지 말라고 할 수는 없다. 이것도 상업 환경의 영향이다'고 말한다.

허효휘는 큰 촉각을 일으킨 이유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그는 범객이 크게 커서 기존 브랜드를 위주로 하는 만큼 천고양이, 경동 등 플랫폼처럼 상가들이 2선을 맞출 수 없다고 말했다.

허효휘는 미래의 브랜드와 제3자 브랜드가 각각 절반을 차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허효휘 (허효휘) 는 동시에 미사구 (범객의 달인) 의 변형 문제에 답했다.

5월 범객들은 범객의 달인 분할 메커니즘을 취소했다고 발표했다.

이 결정은 업계 내 불해와 의론을 불러일으켰고, 범객들은 도매를 없애기 위해 가져온 원가 압력이라고 주장한다.

바로 < p >


에 대해 허효휘는 범객의 장인의 본래의 도매 경향이 동네 참여 문턱을 과고하고, 범객의 달인의 미래가'오락오락'의 독립 카페로 변할 수 있도록 했다.

“ 범객이 그렇게 많은 사용자들이 많은데, 너는 매일 와서 < a target '' (u blank > http: http: 의 옷을 구매할 수 없다. < A & A & A & A & t; 하지만 지역 오락은 매일 수요다. ”

허효휘는 이러한 변형 뒤에서 강조한 것은 유량으로 결국 각종 방식의 변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용양 방직 은 작년 에 판매 1.4억 위안 의 안정 발전 추세 를 유지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3/6/6 22:49:00
30

전기 업체 의 다수 의 의류 신발 가방 종류 의 커미션 은 모두 10% 20% 까지 올랐다

즉시 뉴스
|
2013/6/6 22:45:00
37

자주 브랜드 사치품 대리 기업 이 부족 하여 외천 할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3/6/6 22:29:00
27

기업가 가 의 마음 이 기업 의 조치 에 착실하여야 유용 하다

즉시 뉴스
|
2013/6/6 22:27:00
5

우리나라 방직업은 더욱 광범위하고 복잡하고 치열한 경쟁을 맞이한다

즉시 뉴스
|
2013/6/6 16:49: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업이 전통을 버리고 잇달아 전기상 경영 모델을 개척하다.

2012'전민전상'의 시대 열풍을 이어가고, 이 여름은 전통업들이 잇달아'감전'을 이어가고, 시간의 긴 달리기를 포기하고, 전통경영 매매, 직매 등 패턴으로 인터넷 마케팅 패턴에 대한 탐색.이런 큰 환경 아래에서 원래는 소매점포를 통해 가치 사슬의 순환을 완수하는 야외 용품 업계도 새로운 채널을 찾아 시장을 넓히고 사용자군을 점령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