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남성복 브랜드 수출 증가 추세
일본의류계에서는 2009년 두 달의 대환경이 결코 낙관적이지 않고 글로벌 경제 쇠퇴, 엔화 평가, 소비 자신감이 낮아졌다. 이호라고 할 수 있는 뉴스는 적고도 적다. 그러나 이런 불리한 환경에서 일본 남장 브랜드의 수출이 확대되는 추세다. 이탈리아에서 열린 남성복 박람회 피티티 아이마인 우모에 일본 남성복 브랜드가 적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환경 아래 남성복 역시 시장의 시련을 받아들여야 할지 확실치 않다.
海外参展男装企业明显增加
이태리 남장 박람회에 참석한 일본 기업들 중에는 해외 종합적인 복장 박람회에 참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일본 남성복 업체 해외 참가 수가 해마다 늘어나는 추세다.
성화회사는 넥타이 생산업체로 최근 주영피혁 액세서리와 함께 신규 브랜드'Ane Stylished &Level '브랜드 남장 액세서리 를 선보이며, 회사와 처음으로 해외로 출국했다. 유럽 시장을 열기 위해 프랑스에 거주하는 일본인 디자이너 주니치 하치마키의 새 브랜드 디자인 디렉터리를 채용했다. 주니치 하치마키는 필라그모, 고자 등 최고급 브랜드를 맡았던 수석 디자이너로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다.
성화는 넥타이를 책임지는 생산, 가죽 액세서리의 생산은 동아사가 맡았다. 성화 사장과 전광생은 회사의 미래 수년 내에 중요한 과제로 장기간 힘든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해외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견고한 첫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Pitti Immagine Uomo 전시회에 참가한 직접적인 효과는 “ 현지의 유명 전시홀과 연계되어 세부 문제에 대해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 고 밝혔다.
FAT 는 KYU 도쿄에서 7년 전 출시된 브랜드로 일본 내 인기 캐주얼 남장 브랜드 중 하나다. 브랜드 창립한 지 7년 만에 FAT 는 Pitti Immagine Uoomo 전시회에 참석한 것도 이 브랜드가 처음으로 국문을 나서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FAT 브랜드는 그동안 해외 주문을 여러 차례 받았지만 회사에서는 일률적으로 거절했다. 이 시기에 출전하는 것은 회사 정상이'FAT 가 일본 시장에서 선두적인 지위를 확립하고 수출 업무를 전개할 시기가 성숙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KYU 도쿄 이사, 의류 부처 사장은 3년 동안 해외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며 5년 내에 일정한 수출 규모를 형성할 계획이기 때문에 이번 해외 참가는 회사로서는 중요한 단계라고 밝혔다.
用设计和技术克服日元升值
Pitti Immagine Uomo 전시회에 참석한 일본 남성복 업체 중 많은 기업들이 해외 주문을 받고 있다. 일부 업체 관계자는 세계적인 소비자들이 일본 브랜드 의상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Blance 회사는 신흥 캐주얼 생산업체로 본부가 감산현에 설치되어 있다.
NF 컨설팅 회사, 자카자카 국제회사의 도움으로 이 기업은 처음으로 해외에 참여해 피ittiimagimagimagimagiuom을 선택하고, 제품은 강산산 카우보이 원단을 많이 채택했다. 전시회 기간에 이 회사는 이미 5개 기업의 주문서를 받았고, 아직 많은 주문서가 착실하고 있다.
ZACA 국제회사가 Blance를 위해 제품 전시장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신흥 브랜드가 처음으로 Pitti Immagine Uoomon에 이렇게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있었고, 예전에는 많이 보지 않았고, 주문서는 더욱 늘어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일본의 남성복 디자인과 생산 기술은 이미 세계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엔화가 일본 의류 수출에 소극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이런 영향은 크지 않다.
谋求稳定的国际市场地位
신흥기업을 제외하고는 엔화 환율이 낮은 배경 아래 수출 업무를 전개하는 남성복 기업도 비속한 실적을 얻었다.
이번 Pitti Immagine Uomo 전시회에서 유닛 Arrows 회사가 내놓은'카마시타 유닛 애니티드 어로우 '브랜드 남성복은 5개 새 고객을 늘렸고 도매상은 이미 25개로 늘어났다. 지난해부터 수출 업무를 시작한 에네코스 회사도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국가로부터 주문을 받았고 해외 도매상 수량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980년대 이후 일본 남성복은 유럽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여러 차례 ‘일본 남성복 붐 ’이 등장했다. 그러나 일본 남성복 기업은 이처럼 ‘과잉구름 ’처럼 위상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국제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지위를 추구하고 있다.
商业模式创新成为关键
물론 일본 남장기업이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엔화 평가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 영향은 의류 기업 앞에 있는 중요한 임무이기 때문이다. 환율의 변동은 기업의 수지 균형은 물론 관련 상품이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에네코스는 현재 주요 상품이 유럽 시장의 소매가격은 70유로, 2009 가을 신상품도 이 가격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엔화가 유로원의 환율을 지속적으로 높게 운행하면, 소매가격이 90유로까지 나오지 않으면 적자가 생기고, 제시한 결과는 제품의 경쟁력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미 7차례나 Pitti Immagine Uomo 전시회에 참가한 남성복 생산업체 STYLECRAEAEATIONS 관계자는 엔이 일본 남장기업에 평가하는 데 큰 시련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일본 의류가 국제시장에 입각할 수 있는 시금석이 될 것이다.
지난해까지 STYLECRAEATIONS 의 해외 수출 업무는 참여 원가 공제 비용 외에 이윤을 이뤘지만 올해는 “많은 전문 구매자들이 직접 전시회를 하지 않고 이메일, 전화 등 방식으로 연락해 수지가 미지수다 ”고 말했다. 그러나 룽택은 각 측면에서 일본 남성복은 이미 국제시장에서 비교적 안정적인 위치를 확립하고 있다고 본다. 앞으로 어떻게 세계경제가 쇠퇴하는 대배경에서 이득을 유지하는 것이 앞으로 국제시장에 도전하는 일본의류기업의 수출이 관건이다.
신택은 "일본 남성복의 질량은 이미 세계의 인정을 받았고 미래는 상업 모델에 대담하게 창의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상업모드 혁신은 기존의 도매 모델에서 벗어나 스티커 가공을 포함한 다양한 경영 패턴을 전개하고 위험에 대비하는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
책임 편집: 허기운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조덴 전통 패션 슈즈
- 추천 | 개점 목표 불변 신점 패턴 무력 —이녕 반성 모드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주요 긴 가늘고 분류 판매량 (1.7)
- 재경 특집. | 世界棉花库存/ 消费比降至15年最低
- 시장 네트워크 | 2011 의류 인터넷 쇼핑 새로운 추세 —단가 높은 분류
- 캐주얼 | 7필의 늑대 남성복 10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 Nbsp; 의상 제조 3차원 시대로 진출
- 특제 취재 | 가장 어려운 건 배수일전을 결심하는 순간이다.
- 유행 | 정미 조각화 & Nbsp; Ts (S) 2011년 봄 여름 새 신발은 수ede & Nbsp; Brogues
- 업종 주식 시장 | USDA 미면 수출 주보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인민폐 는 달러 환율 을 누차 혁신 고이윤 을 다시 노점 하문 방 기업 수출 압력 이 크게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