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르도스 재봉점 주문 의상

2014/4/16 20:09:00 38

오르도스재봉점주문복

바로 < strong > 의 미트점 장사 바쁘다 < < < strong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s.as.aaast ’에서 ‘으르도스 (Ahtttp)’에서 < 시에킨홀로기 염류 가게에 가득 채워져 있으며, 옷걸이에 서너 명의 고객이 가게 안에 앉아 고친 옷을 입고 있다.

"많은 것은 돌아보는 손님이다"고 점주인 양연노는 바쁜 일과 함께 기자들과 "현재 가게의 옷이 점점 비싸지고, 시민들은 실속 제의점을 노렸다.

나의 이 가게는 중노인의 오랜 장사를 제외하고는 많은 젊은이들이 잡지에 있는 사진을 가지고 나를 따라하라고 하여 장사가 끊이지 않는다.

이를 위해, 나는 지금 기계 직원 6명을 고용하고 있다!-(p)


-'www.sjfzem.com /news /index.s.a a a a a a a a a href ='http:'htttp:(www.com /news /news /index (c.astp)'에 대해'의상 /as /ast'의 작은 디테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가격을 찾기 어렵습니다.

노을 제의점에서 28세 어린 양은 의상을 고르고 있다.

기자는 방문 중에 이킨홀로기의 일부 동네 입구, 농산물 시장 부근에서 크고 작은 제의점 장사가 매우 활발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 -'trong '' 양체재로 인기 있는 '-'strong' -'의 '-'의' ''


'p '인터뷰에서 기자가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제의점은 이미 사람들의 시선을 비추고 있어, 백화점에서 옷을 고르는 것이 더 많다.

평상시 제의점을 찾는 것은 보통 노인이다. 그들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제의점에 가서 옷을 재단하거나 사람들은 바짓가랑이를 바꾸고 지퍼를 바꾸기 위해 제의집을 찾아왔다.

바로 < p >


'p'은 지금 고객이 마음에 드는 의상을 제공할 수 있는 사진, 제의점 스태프들이 고객이 제공한 그림에 따라 의상의 디자인과 재단을 완성할 수 있다.

인터뷰에서 기자가 알아냈다.

바로 제의점에서 이 새로운 업무를 내놓는 것은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양연놀 제의집 사장은 고객의 몸매에 따라 옷을 재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고객이 의상에 대한 스타일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의상에 대해 어떤 개성적인 요구를 갖고 싶다면 스태프들에게 제시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를 ‘웹 구매 >의'의 최열 행렬 # # # # # # tttttp # # # # # # # # # 의


‘PP의 인터넷 구매 복장이 편리하지만 입어 볼 수 없는 문제로 평소 눈에 띄지 않는 재봉사점이 오늘날 인터넷 쇼핑몰이 늘어나면서 인수량이 점점 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재봉사점을 들고서 중노인 인력만 찾아왔다.

그러나 최근 기자들은 일부 젊은이들도 잇달아 재봉사점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옷을 주문한 것이 아니라 옷을 고친다.

김휘 시장에서 수십 평방미터의 재봉점에 들어서면 가게에는 노년 고객이 주문한 옷차림을 제외하고 옷걸이에 새로운 유행을 입고 있다.

사장은 기자에게 이 옷들이 고객 인터넷에서 사온 옷이라며 입어보지 않아서 많은 고객이 사온 옷이 몸에 맞지 않는 등의 문제가 생겨 교환 귀찮아 옷감을 재봉소에 가져가 고치는 것을 선택하였다.

바로 < p >


'내가 이전에 인터넷 쇼핑복을 못 입는다면 사람을 보내든지 쇼핑몰 보내든지 '

왕연은 80 후로 인터넷 쇼핑을 즐기다가 쇼핑몰 평론을 보면'옷 사이즈가 불확실한데 재봉사점에 가서 바꿨다 ''옷 갈아입어 ××값' 등의 글이 나와 재봉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 p >


기자는 인터넷 쇼핑몰이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재봉사점에서 바꾸는 사람들 중에서 왕연 같은 젊은 아가씨는 절대 주력군이다.

재봉사 최 여사는 현재 젊은이들이 인터넷에 옷을 사는데, 가격이 싸고 디자인도 많기 때문에, 그들은 이런 옷을 구입하는 방식을 즐겨 시도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돌사자 는 성공적 으로 방직 의상 업계 에서 ‘ 10대 신흥 집단 ’ 에 들어갔다

성사 속보
|
2014/4/11 10:06:00
42

은발의 ‘직녀 ’로 ‘쾌락편직부 ’를 구성한다.

성사 속보
|
2014/4/3 19:07:00
35

적양내의 공장 의 대화는 12명이 사망했다

성사 속보
|
2014/4/3 11:31:00
29

복주 백화점'면단 '대전 열기

성사 속보
|
2014/3/30 21:51:00
22

로교:가방 업계 백일 정비 행동

성사 속보
|
2014/3/24 17:20: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천공대 끄트머리 성립 폴리에스테르 신재료 기술 공사 센터

현재 우리나라 폴리에스테르 박막 업계는 저단과잉, 고단단결의 난감한 국면을 드러내고 있다.천공대는 폴리에스테르 신소재기술공사센터를 설립하고, 센터는 기술 연구, 제품 혁신과 산업의 전환을 통해 국내 고단 폴리에스테르 박막에서 장기적으로 수입에 의존하는 곤경에서 벗어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볼 계획이다.